웰컴투 삼달리 출연진과 다시보기 정보 / 로맨스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의 개천에서 태어난 두 주인공, 용필과 삼달의 이야기를 다루는 JTBC의 새로운 토일 드라마입니다. 로맨스 장르의 거장인 지창욱과 신혜선의 첫 JTBC 드라마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웰컴투 삼달리의 줄거리, 출연진, 다시보기 스트리밍 정보, 회차별 방영일정 등을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웰컴투 삼달리 – 출연진과 다시보기 정보 / 로맨스 드라마

줄거리

“웰컴투 삼달리”는 주인공 용필과 삼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한라산 자락의 개천에서 태어난 두 주인공의 삶과 사랑을 그립니다. 용필은 고향을 지키며 살아온 용사로, 제주도 기상청의 예보관입니다. 그는 본청에서도 통제가 안 되는 유명한 ‘꼴통’으로 알려져 있으며, 매번 본청에서 내린 기상예보에 반론을 제시합니다. 그의 이야기는 그의 인내와 헌신적인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줍니다.

삼달은 서울로 떠나 유명 포토그래퍼로 활동하던 중, 어떤 사건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이 사건은 그녀에게 큰 충격을 주며, 결국 고향으로 돌아오게 합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그녀의 인내와 변화, 그리고 성장을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남깁니다.

이 드라마는 성공과 실패, 사랑과 이별 등 인생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며, 인간의 복잡한 감정과 관계를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웰컴투 삼달리”는 인간의 감정과 삶의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웰컴투 삼달리 다시보기 / 넷플릭스

웰컴투 삼달리는 JTBC에서 방영되며, 티빙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을 통해 웰컴투 삼달리의 각 에피소드를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습니다.

JTBC 방송 시청: “웰컴투 삼달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JTBC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Tving)을 통한 다시보기: 티빙은 JTBC의 공식 스트리밍 파트너로, “웰컴투 삼달리”의 에피소드를 다시보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티빙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언제든지 원하는 에피소드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은 유료 구독 서비스이므로, 이용을 위해서는 구독이 필요합니다.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B6f3p%2Fbtsak4yiLM2%2F2iS5uarCWgDUAjn4Zvf9AK%2Fimg
실시간 티비 다시보기
공중파 , 케이블TV

 

icon tving
티빙
프리미엄 13,900원 (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웰컴투 삼달리의 주연은 지창욱(조용필 역)과 신혜선(조삼달 역)입니다. 이들의 연기력과 케미는 드라마의 중요한 매력 포인트입니다. 삼달리에서 태어나 오랜 시간을 함께한 이 두 인물의 복잡한 관계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조용필 (지창욱 분): 제주도 기상청 예보관으로, 매사에 독립적인 성격을 가진 인물입니다.

조삼달 (신혜선 분):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로, 어린 시절부터 조용필과 함께 제주를 탈출하는 꿈을 꾸며 성장합니다.

고미자 (김미경 분): 삼달리 해녀들의 회장이자 세 자매의 엄마입니다.

조판식 (서현철 분): 제주 섬 토박이이며 버스 운전기사입니다.

조진달 (신동미 분): 제주 섬의 쎈 언니이자 전직 승무원, 재벌가 며느리입니다.

조해달 (강미나 분): 젊은 과부이자 딸 하율의 엄마입니다.

차하율: 조해달의 딸이며, 아홉 살의 성숙한 소녀입니다.

이 드라마는 제주도 삼달리를 배경으로 한 다채로운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주요 인물들의 생활과 그들이 겪는 다양한 사건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자세한 등장인물 정보는 웰컴투 삼달리 등징안물 문서를 참고하세요.

웰컴투 삼달리 공식영상 다시보기 및 예고편

공식 영상 및 예고편은 JTBC 공식 웹사이트유튜브 채널에서는 “웰컴투 삼달리”의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 예고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드라마의 주요 내용을 미리 확인하거나, 놓친 부분을 다시 보는데 유용합니다.

방송정보

웰컴투 삼달리는 JTBC의 새 토일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차영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이 드라마는 특별한 감성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항목정보
방송국가대한민국
방송채널JTBC
방송시간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기간2023년 12월 2일부터
재방송티빙에서 제공
주요 출연진지창욱(조용필 역), 신혜선(조삼달 역), 신동미(조진달 역) 등
제작진차영훈 감독, 권혜주 작가
장르휴먼 로맨스 드라마
배경제주도 삼달리

회차별 방영일정

웰컴투 삼달리는 총 16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3년 12월 2일에 첫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두 회씩 방영됩니다.

회차방영일
1회2023년 12월 2일 (토)
2회2023년 12월 3일 (일)
3회2023년 12월 9일 (토)
4회2023년 12월 10일 (일)
5회2023년 12월 16일 (토)
6회2023년 12월 17일 (일)
7회2023년 12월 23일 (토)
8회2023년 12월 24일 (일)
9회2023년 12월 30일 (토)
10회2023년 12월 31일 (일)
11회2024년 1월 6일 (토)
12회2024년 1월 7일 (일)
13회2024년 1월 13일 (토)
14회2024년 1월 14일 (일)
15회2024년 1월 20일 (토)
16회2024년 1월 21일 (일)

코멘트

“웰컴투 삼달리”는 지창욱과 신혜선이라는 탄탄한 연기력의 주연배우들과 차영훈 감독, 권혜주 작가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입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배경 위에 펼쳐지는 이야기는 사랑과 인생의 따뜻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JTBC의 새로운 토일 드라마로서, 매주 주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웰컴투 삼달리”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가 2023년의 드라마계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됩니다.

웰컴투 삼달리는 지창욱과 신혜선의 만남, 차영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주목할 만한 드라마입니다. 웰컴투 삼달리의 각 회차는 JTBC에서 방영되며, 티빙을 통해 다시보기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력은 여러분의 주말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웰컴투 삼달리와 함께 따뜻한 감동과 함께하는 주말을 보내보세요.